본문 바로가기

민2맘이야기

[천안 쌍용동 맛집] 파스타 최고 맛집. 봄앤봄.

 

오늘의 맛집은 바로 바로!

천안 쌍용동에 위치한 봄앤봄 이다!

 

 

 

메뉴판에는 시간이 수정이 안되었는데

11시 30분으로 오픈시간이 변경되었다.

 

메뉴판이 빛에 비쳐 잘 안보이는데,

브레이크 타임이 4시부터 5시까지이고

 

5명 이상으로 인원이 많을 경우에 미리 전화를

하면 대기 시간이 줄어든다.

 

치즈 오븐 파스타 및 치즈돈까스를 제외한 전 메뉴

포장도 가능하다.

 

 

 

메뉴는 파스타 외에도 리조또, 피자, 샐러드 돈까스 등

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었다.

 

 

 

개인적으로는 크림을 좋아해서

치킨 크림 리조또도 먹어봤는데,

크림은 먹고 싶지만, 면은 먹기 싫을때

크림 리조또를 주문하면 좋을 것 같다.

 

고소한 맛이 일품이다.

 

 

이 메뉴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새우 크림 파스타이다.

고소한 크림소스에 오동통통한 새우가 듬뿍 들어가있는

새우크림파스타는 톡톡터지는 날치알까지 더해져 내 입맛을 사로 잡았다.

 

 

이 메뉴는 해산물 크림 파스타.

다양한 해산물과 크림소스가 잘 어우러져

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메뉴이다.

 

다른 메뉴도 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새우크림파스타가 갑 오브 갑인 듯.

글쓴이의 지인 중 한명은 계절 메뉴인 바질 파스타를 극찬했다.

진짜 맛있다고 극찬을 했는데, 아직 먹어보진 못했다.

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다.

 

 

봄앤봄에는 이렇게 귀여운 쿠폰도 준비가 되어있다.

봄앤봄 매니아층으로 자주 방문하다보니

도장을 벌써 이만큼이나 받았다.

 

오늘 저녁은 쌍용동 봄앤봄 파스타

어떠신가요^^!

 

아이들도 굉장히 잘먹는 크림 파스타!

오늘 저녁으로 강력 추천!